광주광역시체육회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관계기관 평가회의 개최
검색 입력폼
광주광역시

광주광역시체육회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관계기관 평가회의 개최

광주광역시체육회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관계기관 평가회의 개최
[밝은뉴스]광주광역시체육회는 11월 28일 체육회관 2층 중회의실에서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한 종목단체 및 관계기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 방안을 논의하는 평가회의를 개최했다.

평가회의 시작에 앞서 이번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한 우리 선수단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신 시민의 소리 박병모 대표이사, 광주당구연맹 박종규 회장 등 14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.

이번 평가회의에는 광주광역시 대표선수단으로 참가한 종목 관계자와 광주광역시체육회 전문체육위원장, 경기력향상위원장, 광주체육고등학교장, 광주광역시교육청 장학사, 체육지도자 등 70여명이 참석하여, 제105회 대회 결과 보고를 통한 주요 성과평가 및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우리시 대표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개선 방안을 논의했다.

회의를 주재한 전갑수 시 체육회장은 “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과 개선방향 등을 제시하여 주셔서 감사하고,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예산확보 및 개선사항들은 앞으로 관계기관들과 협의하여 점진적으로 해결해 나아가겠다.”며 “내년 부산에서 개최되는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우리시 대표선수들이 보다좋은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.”고 말했다.
강경구 기자 smilenews@kakao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