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2024년 재순천보성군향우회 정기총회는 지난 12월 12일 순천시 조례동에 위치한 그랜드웨딩컨벤션 5층 프리미엄홀에서 서형빈 보성군 부군수,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, 김미연 순천시의회 문화경제위원장, 최미희 시의원 등 재순천보성군향우회 및 선후배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.
이번 정기총회는 양효석 제8대 회장과 김병준 제9대 회장 이·취임식을 포함하여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및 향우들간 화합 및 친목을 도모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.
신임 김병준 회장은 기아자동차봉화대리점 대표로 전 한국자유총연맹순천시지회 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순청청암대학교 총동창회장, 벌교중앙초등학교 총동창회장, (재)순천문화재단 상임이사를 겸임하고 있다.
제8대 양효석 전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“김병준 회장께서는 고향 보성을 누구보다 사랑하시며 순천에서도 큰 인맥을 형성하고 있는 분으로 향우회를 더욱 발전시킬 적임자라고 생각하며, 지난 5년동안 저를 도와 함께해주신 향우분들께 감사드린다.”라고 말했다.
제9대 김병준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“바쁘신데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.”며, 고향 보성과 우리 삶의 터전이자 제2의 고향인 순천이 서로 더 잘 사는 곳이 되도록 가교역할을 충실히 하겠다.”라고 밝혔다
서형빈 부군수는 “향우 여러분께서 ‘내 고향이 보성이다.’라고 어디에서든 자부심을 가지고 당당하게 말씀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.”라고 전했다.
강경구 기자 smilenews@kakao.com